자주 묻는 질문

질문
이케다 다이사쿠 SGI 회장은 이메일 주소가 있나요?
아니면 본 웹사이트를 통해 이케다 회장에게 연락할 수 있나요?
답변
이케다 회장은 이메일 주소가 없습니다. 따라서 본 웹사이트로 이메일을 보낼 경우 이케다 회장에게 전달되지 않습니다. 아래 제공된 영문주소로 편지를 보내면 이케다 회장에게 전달됩니다.
질문
이케다 다이사쿠 SGI 회장에게 연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아래 영문 주소로 편지를 보내면 됩니다. 반드시 이름과 주소(국가 포함)를 명시해주세요. 만약 귀하가 SGI 회원이라면, 소속된 SGI 조직과 같은 관련 정보를 편지에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Daisaku Ikeda
SGI President
Soka Gakkai International Headquarters
Josei Toda International Center
15-3 Samon-cho, Shinjuku-ku
Tokyo 160-0017, Japan
질문
이케다 다이사쿠 SGI 회장이 받은 학술칭호와 문학상 등의 목록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답변
학술칭호는 본 웹사이트의 아카이브 > 자료실  > 명예학위 섹션을, 문학상은 아카이브 > 자료실 > 문학상 섹션을  방문하시면 됩니다.
질문
이케다 다이사쿠 SGI 회장의 한국어 저작은 어디서 찾을 수 있나요?
답변
본 웹사이트의 아카이브 >  저서 >  카테고리별 도서 섹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 도서 코너는 한국어로 출간된 이케다 회장의 책들을 소개합니다. 이들 중 일부는 시중 서점(온라인 포함)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질문
SGI 및 한국SGI에 대해서는 어디서 자세히 알아볼 수 있나요?
답변
해당 웹사이트를 방문하시면 됩니다. 본 웹사이트의 링크 섹션을 방문하시면 됩니다.
질문
이케다 SGI회장의 저서는 어디서 구입할 수 있나요?
답변
화광신문사에서 출판된 책은 화광신문사 인터넷쇼핑몰 ‘도서’ 카테고리에서, 그 외의 책들은 시중 서점(온라인 포함)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질문
이케다 SGI회장의 저작이 해외 다양한 언어로 번역되어 있나요?
답변
네, 많은 언어로 번역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영국의 역사학자 아널드 토인비 박사와 공동 집필한 21세기를 여는 대화(영문명: Choose Life)는 29개 언어로 번역, 출판되었습니다. 다양한 언어로 된 대담집 목록은 아카이브 > 저서 > 카테고리별 도서 > 대담집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질문
본 웹사이트에 소개된 저작의 선정 기준은 무엇인가요?
답변
본 웹사이트에 소개된 저작물은 이케다 다이사쿠 웹사이트 위원회의 편집재량에 따라 선정되었습니다.